건강뉴스
event_available 21.10.22 09:45:03
443

작성자 : 멘파워

조루치료, 행복한 남자가 되는 길

location_on지점명 : 대전점

첨부파일

본문

83f3f403efdeabb83ef0602fb70b46d9_1634863 

나는 행복한가? 행복은 어떻게 측정할 수 있을까? 흔히 행복지수라는 것을 들어 본적 있을 것이다. 행복지수는 자신이 얼마나 행복한가를 스스로 측정하는 지수로 영국의 한 심리학자가 2002년 발표한 행복 공식을 말한다.

 


먹고 사는게 힘들었던 그 옛날 어려웠던 시절에는 풍족하게 먹을 수만 있으면 행복했었다. 어려웠던 시절을 지나 경제가 좋아지고 많은 것을 누리게 되면서 우리나라 사람들도 행복에 대한 갈망이 생겨났다. 우리나라 뿐 아니라 이는 이미 세계적인 추세이다.

소위 말하는 선진국일수록 행복과 행복지수에 대한 관심이 높지만 행복지수는 경제적 풍요와는 크게 상관이 없었다. 지금까지 행복지수가 높은 나라는 최빈국이거나 1인당 국민소득이 만 달러가 되지 않는 나라들이 대부분이다.

건강한 성생활은 생활 전반의 만족도를 높여 

대한민국 사람들은 행복한가? 특히 대한민국 남성이라면 행복하다는 이야기는 쉽게 꺼낼 수 없을 것이다. 경쟁이 심한 사회에 살면서 행복보다는 스트레스와 더욱 친근해져 버린지 이미 오래이기 때문이다.

행복해지는 데에는 여러 방법이 있겠지만 건강한 성생활도 행복해지는 방법 중 하나이다. 건강한 성생활은 생활 전반의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고 있기 때문이다. 건강한 성생활을 영위하기 위해서는 성 장애가 가장 큰 걸림돌이 된다. 특히 조루는 남성 중 27%가량이 경험해봤을 정도로 흔하다.

맨파워비뇨기과 송희철 원장은 “조루 등의 성 장애는 건강한 성생활을 방해하고, 이로 인한 스트레스는 어려움을 더욱 가중한다.”고 설명했다.

조루는 스스로 사정을 통제하지 못하고 너무 일찍 사정하는 경우를 말한다. 즉, 뇌에서 과흥분으로 감각을 구별하지 못하는 증세이다. 여성의 질 내부로 삽입하기 전이나 삽입한 직후 90초 이내에 사정하거나, 남성 자신의 의지에 상관없이 사정을 하거나 또는 파트너가 더 원하는데도 사정해버리는 횟수가 전체 성교 횟수의 절반을 넘는 경우 등에 해당사항이 있다면 조루를 의심해볼 수 있다.

조루 치료는 표피점막층에 펄레인(히알루론산)을 주입하여 귀두의 감각을 완충시키는 동시에 귀두확대의 효과까지 있는 펄레인 주입법이나 음경의 말단인 귀두 부위로 가는 신경의 일부를 선택적으로 절제하여 음경 귀두의 과민한 성적 감각을 무디게 하여 사정을 지연시키는 배부신경차단술 등이 있다.

행복은 항상 가까이에 있다. 건강한 성생활은 자신과 파트너 모두 행복하게 하고 이런 행복함은 일상생활 전반에 활력을 불어 넣어줄 것이다.

83f3f403efdeabb83ef0602fb70b46d9_1634863



 

출처 : 프라임경제 / 이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