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뉴스
event_available 21.12.16 21:38:11
514

작성자 : 멘파워

남성 음경 확대의 허(虛)와 실(實)

location_on지점명 : 대전점

첨부파일

본문

 

5911367d14b1506f9bea781a9c0edc03_1639658

 

“오직 이 나라에서만 이런 요상한 수술이 판을 칩니다.” 

 

 


아직 젊고 그리고 능력 있는 유능한 어느 성의학자의 일갈은 듣기에 따라서는 몹시도 비정한 면이 있다. 발기부전이나 조루. 혹은 음경 왜소로 인한 콤플렉스를 극복하고자 음경 확대술이나 기타의 시술로 드라마틱한 변화를 기대해보는 남성들에게 말이다.

 

인터넷과 신문을 보면 남성 확대에 관한 기사나 광고를 자주 접하게 되는데 남자라면 누구나 자신의 심볼을 도깨비 방망이로 만들어 강한남자가 되고 싶은 것은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전세계 모든 남성의 소망이라 할 것이다.

 

의사의 입장에서는 남성으로서 또는 여성으로서 상대방에게‘완벽해지기 위해’노력하고 애쓰는 모습이 안쓰러울 뿐이다. ''성''과 ''사랑''에 대한 욕망과 갈구를 숨기지 않고 부족해 보이는 내 자신을 보강해서라도‘행복’을 쟁취하고자하는 그들‘행동파’들은 그 적극성으로 인해 삶에서 훨씬 유리한 고지를 점령하기 위한 노력은 자신의 인생은 자기가 즐기면서 산다는 가치관의 변화의 긍적적인 부분이다.

 

이로 인해 남성 확대 의술은 무엇보다 빠르게 발전하고 있으나 간혹 병원을 찾아 남성 리모델링을 원하시는 분들을 보면 비뇨기과 전문의로서 “아직도 누가 이런…” 하며 황당한 광경을 접하게 된다.

 

과거에 남성확대술 자체가 고가여서 비 의료인과 일부 몰상식한 의료인에 의해 각종 물질을 삽입하여 확대를 하였고, 이것이 음경 내에서 부작용을 일으켜 괴사 혹은 변형 생착으로 인한 음경만곡을 가져오며, 심할 경우 더 이상 회복이 어려운 경우에 이르게 된 경우를 많이 보았다.

 

무엇보다도 남성확대는 반드시 비뇨기과 전문의에 의해서 이루어져야하며, 수많은 경우의 수술을 통한 숙련된 사람에 의해 이루어져야 부작용이 최소화 뿐 만 아니라 모양이 자연스럽게 나오게 된다.

 

아직까지도 일부 병의원에서는 고객의 경제적 부담을 줄인다는 이유로 안전하지 못한 물질로 시술을 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로 인해 문제가 발생하기도 한다.

 

남성 음경확대를 많은 분들이 생각하고 계시는데 몇 가지만 확실히 검토한다면 보다 안전하고 성공적인 확대를 통해 강한 남성이 되실 수 있을 것이다.

 

첫째, 음경확대에 사용하는 물질은 안전성이 높은 것인가? (미국 FDA 또는 한국 KFDA 승인 여부)

둘째, 남성확대에 정통한 비뇨기과 전문의에 의한 시술이 이루어 지는가 ?

셋째, 나에게 맞는 확대는 무엇이며 맞춤 컨설팅이 이루어졌는가?

넷째, 수술 시간과 비용에 대한 부담감은 없는가?

다섯째, 수술 후 일상생활에 지장은 없는가?

 

누구나 저렴한 그러면서도 확실한 음경확대를 원한다. 하지만 가장 좋은 결과는 가장 좋은 시술을 최고의 의사에게 받는 것이다.

 

/송희철 원장(대전멘파워비뇨기과)
 

5911367d14b1506f9bea781a9c0edc03_1639658

 

 

출처 : 세계일보